Re: 속보기 12-4 에러
페이지 정보

본문
안녕하십니까? 리더썬FS입니다.
문의주신 내역 답변드립니다.
LINE DISCONNECT, TEL LINE CHECK 에러가 표시가 되면 문제를 3가지로 봅니다.
1. 국선단자를 분리하시어, 들어오는 전화선의 양단의 전압을 측정하시어 35~46V가 출력되는지 전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전압이 출력되지 않으면 국선 라인의 문제이기에, 통신사에 문의하십시요.
2. 전압이 출력되는 경우, 국선단자에 결합하신후 전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결합후 전압이 출력되지 않은 경우는 입력기판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입력기판을 교체하셔야 합니다.
출력이 되는경우 다음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신고를 눌러 전화를 걸어보십시요. 내부에서 '찰칵찰칵' 과 같은 소리가 들리며 전화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메인기판에 이상이 있습니다.
메인기판을 교체하셔야 합니다.
위의 3가지 테스트를 하시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제품을 박스에 포장하시고, 전화를 받으실 담당자 연락처 및 성함을 같이 넣어서
저희 리더썬FS로 보내주십시요.
A/S는 무상 1년이며, 1년이 초과되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062-971-2211 로 연락 바랍니다.
문의주신 내역 답변드립니다.
LINE DISCONNECT, TEL LINE CHECK 에러가 표시가 되면 문제를 3가지로 봅니다.
1. 국선단자를 분리하시어, 들어오는 전화선의 양단의 전압을 측정하시어 35~46V가 출력되는지 전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전압이 출력되지 않으면 국선 라인의 문제이기에, 통신사에 문의하십시요.
2. 전압이 출력되는 경우, 국선단자에 결합하신후 전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결합후 전압이 출력되지 않은 경우는 입력기판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입력기판을 교체하셔야 합니다.
출력이 되는경우 다음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신고를 눌러 전화를 걸어보십시요. 내부에서 '찰칵찰칵' 과 같은 소리가 들리며 전화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메인기판에 이상이 있습니다.
메인기판을 교체하셔야 합니다.
위의 3가지 테스트를 하시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제품을 박스에 포장하시고, 전화를 받으실 담당자 연락처 및 성함을 같이 넣어서
저희 리더썬FS로 보내주십시요.
A/S는 무상 1년이며, 1년이 초과되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062-971-2211 로 연락 바랍니다.
- 이전글속보기 12-4 에러 25.03.17
- 다음글수25-4 사용 메뉴얼 문의 25.03.1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