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(유) 리더썬FS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고객센터
  • 질문답변
  • 고객센터

   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

    질문답변

   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

    Re: 속보기 12-4 에러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리더썬FS
    댓글 0건 조회 287회 작성일 25-03-17 18:15

    본문

    안녕하십니까? 리더썬FS입니다.

    문의주신 내역 답변드립니다.

    LINE DISCONNECT, TEL LINE CHECK 에러가 표시가 되면 문제를 3가지로 봅니다.

    1. 국선단자를 분리하시어, 들어오는 전화선의 양단의 전압을 측정하시어 35~46V가 출력되는지 전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전압이 출력되지 않으면 국선 라인의 문제이기에, 통신사에 문의하십시요.

    2. 전압이 출력되는 경우, 국선단자에 결합하신후 전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결합후 전압이 출력되지 않은 경우는 입력기판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입력기판을 교체하셔야 합니다.
    출력이 되는경우 다음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3. 신고를 눌러 전화를 걸어보십시요. 내부에서 '찰칵찰칵' 과 같은 소리가 들리며 전화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메인기판에 이상이 있습니다.
    메인기판을 교체하셔야 합니다.

    위의 3가지 테스트를 하시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제품을 박스에 포장하시고, 전화를 받으실 담당자 연락처 및 성함을 같이 넣어서
    저희 리더썬FS로 보내주십시요.

    A/S는 무상 1년이며, 1년이 초과되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추가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062-971-2211 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