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(유) 리더썬FS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  • 고객센터

   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    공지사항

   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    리더썬FS 제품 A/S 관련 물품을 보내주실때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리더썬FS
   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5-12-24 16:42

    본문

    안녕하십니까? 리더썬FS입니다.

    제품의 A/S 혹은 반품으로 제품을 폐사로 보내주실때는 아래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A/S를 위해 제품을 보내실때에는, 박스 내부에 고장증상을 간략히라도 기입을 해주시고, 연락받으실 연락처를 같이 넣어주셔야 A/S 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1. 무상기간내
    리더썬FS로 착불로 보내주십시요.
    다만 제품에 대해 검사결과 문제가 없는 제품의 경우, 왕복택배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
    2. 유상수리진행
    택배를 보내실때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, 수리완료 후 수리비에 택배비를 같이 청구하게 됩니다.

    제품을 보내실 곳
  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벤처소로 37번길 10, 리더썬에프에스
    A/S담당자 앞
    062-971-2211

    대신화물 = 광주 본촌지점, 경동화물 = 광주 북구 대촌 958영업소 로 보내주십시요.

    그 외의 영업소는 계약되지 않은 곳이라 제품이 확인이 되지 않거나 기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Total 8건 1 페이지

    검색